-
달랏은 베트남의 북쪽 도시로 연중 선선한 날씨로 활동하기 좋은 상춘의 도시로 우리에게는 나 혼자 산다의 팜유 세미나로 알려진 여행진입니다.
달랏은 선선한 날씨 덕에 골프 여행이나 친구와의 여행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 오늘은 베트남 달랏 여행을 위한 숙소, 호텔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 달랏 콜린 호텔
- 아티스 호텔 달랏
- 달랏 팰리스 헤리티지 호텔
- 달랏 에덴 시 레이크 리조트
- 달랏 스위스 벨 리조트1. 달랏 콜린 호텔
달랏 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우리에게는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이 방문한 호텔로 유명해진 숙소입니다.
이곳은 야시장과 연결되어 있어 안전과 접근성이 좋은 곳으로 전체적으로 쾌적하고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는 곳입니다.
객실도 쾌적하게 정돈되어 있고 카펫이 아닌 마루로 되어 있어 아이동반 가족이나 커플 여행에 모두 추천드립니다.
호텔은 전체적으로 채광까지 좋아 아침을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고 조식의 퀄리티도 높아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호텔 옆에는 달랏 센터가 있어 실내 쇼핑 공간까지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마트를 이용할 수 있고 피트니스 센터까지 갖추고 있어 여행 중에도 운동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팁 - 호텔 바로 앞이 시장이라 다양한 기념품이나 현지 과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음.
2. 아티스 호텔 달랏
시티의 메인과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야시장이나 호수까지 도보 15분이면 이동이 가능한 한적한 신규 호텔입니다.
로비가 크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감각적이면서도 우드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 호텔에서 공을 많이 들인 공간입니다.
객실은 실링팬까지 달려있어 쾌적하게 지낼 수 있고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어매니티도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유럽 감성이 느껴지는 곳으로 객실에서도 충분하게 인생샷을 남길 수 있고 발코니 룸을 이용 시 더욱 이국적인 달랏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커플이나 친구와의 여행에 추천드립니다.
팁 - 객실 티브이는 유튜브나 넷플릭스, 디즈니 모두 지원.
3. 달랏 팰리스 헤리티지 호텔
호수가 내려다 보이는 달랏 최고의 럭셔리 호텔이라고 불리는 곳으로 유럽의 감성이 그대로 느껴지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1922년 프랑스 식민지 시대에 지어진 곳으로 이국적인 감성의 인테리어와 유럽의 정원을 그대로 옮겨 놓은 것 같은 호텔 앞 뷰는 여행자에게 매력을 발산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편의 시설과 야시장을 모두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고 호텔 코앞에 호수는 객실에서 언제든지 감상이 가능합니다.
객실은 클래식한 감성이 그대로 녹아 있고 천장이 높아 개방감이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 고성에서 지내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팁 - 호테 내 스파는 가성비가 있어 이용을 추천드리고 해당 호텔은 엘리베이터가 없음.
4. 달랏 에덴 시 레이크 리조트
그림 같은 뚜옌 람 호수 뷰와 초록초록 잔디를 느낄 수 있는 아늑한 분위기의 리조트로 조용한 휴식이나 골프여행을 위해 달랏을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그만큼 자연환경을 느끼기 좋고 조용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리조트 내에서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까지 가능한 곳입니다.
넓은 리조트 부지에서는 한가로운 산책도 가능하고 테니스, 피트니스, 스파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일반적으로 한 건물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각각 개별 빌라형 객실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프라이빅하게 지내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팁 - 리조트에서 시내를 오가는 셔틀버스를 운행.
5. 달랏 스위스 벨 리조트
달랏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는 곳으로 쌈 CC를 조망하고 카트로 이동이 가능한 리조트로 골프여행을 위한 분들에게 최적의 숙소입니다.
이곳은 달랏에 위치한 3개의 골프장이 모두 가까워 이동이 편리하고 달라에서 스위스를 느낄 수 있는 리조트로 외관부터 여행자를 설레게 만드는 곳입니다.
객실 안쪽도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 컨디션이 좋고 욕실도 곰팡이 없이 관리되고 있어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장점입니다.
라운딩을 나가지 않는 여행자를 위한 야외 수영장까지 갖추고 있어 한가롭게 가족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또한 조식 뷔페는 구성이 다양하고 맛이 좋아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다는 호평이 있는 리조트입니다.
팁 - 리조트에서 달랏 공항까지 셔틀 운행.
달랏은 자연과 문화가 풍부한 고원 도시로 다른 베트남 도시와는 전혀 다른 색을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또한 맑은 호수와 클래식한 유럽의 감성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이번 여름 끈적이는 날씨를 피해 쾌적한 상춘의 도시인 달랏으로의 여행 떠나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해외여행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타야 여행 호텔 숙소 추천 리스트 완벽 정리 (0) 2023.04.15 가오슝 호텔 숙소 추천 리스트 보고 여행 가기 (0) 2023.04.14 세부 가성비 10만원 미만 시티 호텔 숙소 추천 (0) 2023.04.14 세부 리조트 호텔 숙소 완벽 추천 리스트 (0) 2023.04.13 푸켓 여행 리조트 호텔 숙소 추천 리스트 (0) 2023.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