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은 직항으로 3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곳으로 첫 해외 여행지로도 많이 선택되는 곳입니다.
처음 해외 여행을 가신다면 이동이 편한 위치와 가성비 호텔이 제격이기에 오늘은 홍콩 완차이, 센트럴 주변의 호텔 숙소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르네상스 홍콩
- 완차이 88
- THE FIGO
- 벌링턴 호텔
- 홍콩 이비스 호텔 (이비스 홍콩 센트럴 앤 셩완 호텔)1. 르네상스 홍콩
메리어트 계열의 호텔로 완차이 컨벤션 센터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로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강한 곳입니다.
객실은 카페이 아닌 마루로 되어 있어 기관지가 예민하신 분들도 부담 없이 숙박하실 수 있고 어매니티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야외 풀장이 있어 홍콩의 더위를 식히기 좋고 저녁 뷔페가 유명하니 투숙하신다면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팁 - 호텔 내에 테니스장이 있어 미리 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음.
2. 완차이 88
완차이에 마운틴 뷰를 가진 4성급 호텔로 1박에 10만원 초반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지하철 역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고 호텔 모퉁이를 돌면 미슐랭 레스토랑인 Kam's Roast가 있어 가까이에 맛집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넓고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가족 여행이나 커플 여행에 추천드리고 도보로 쇼핑을 즐길 수 있어 여행객에게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팁 - 객실에는 고데기까지 구비되어 있고 간단한 조식을 제공.
3. THE FIGO
센트럴역까지 도보가 가능한 위치에 있는 곳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다양한 객실 타입이 있고 객실마다 사이즈가 다르지만 작지 않은 크기로 룸 컨디션이 좋아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친구나 커플 여행에 추천드립니다.
마카오 페리터미널, 슈퍼마켓, 트램 정류장 등이 호텔 바로 앞에 있어 이동이 편리한 곳으로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은 호텔로 유명합니다.
팁 - 스튜디오 객실 제외하면 객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음.
4. 벌링턴 호텔
완차이역과 애드미럴티역에서 각각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작지만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호텔입니다.
객실은 전면 통창으로 되어 있어 답답함이 덜하고 전자레인지와 다양한 어매니티가 구비되어 있어 객실에서도 간단한 식사를 하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퍼시픽 플레이스가 도보로 가능하기 때문에 비가 오는 날도 식사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으로 호텔에서 지낸 시간이 짧은 여행자에게 추천드립니다.
팁 - 공항 버스 정류장이 호텔 로비 바로 앞이기 때문에 밤에 도착해도 안전함.
5. 홍콩 이비스 호텔
셩완 센트럴 쪽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1박에 10만원 대로 숙박할 수 있는 곳으로 마카오 페리 터미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증금 없이 체크인이 가능하고 로비에서 무료로 돼지코 대여까지 가능한 곳으로 객실은 깔끔란 비즈니스 호텔로 아담하지만 부담 없이 지낼 수 있는 공간을 가지고 있어 친구나 혼자 여행에 추천드립니다.
팁 - 호텔 1층 에는 스타벅스가 있고 객실 어매니티는 칫솔 치약만 제공.
센트럴 소호나 롼콰이퐁이 가까워 혼자 오는 관광객이나 젋은 여행자들이 많기 때문에 가성비 있는 호텔들이 모여있습니다.
호텔에서 시간을 보낼 계획이 아니라면 교통이 좋은 깔끔한 호텔로 예약을 하시는 게 여행을 즐기는 방법이 될 수 있으니 오늘 추천해 드린 곳들 참고하셔서 예약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해외여행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고야 역 주변 호텔 숙소 추천 깔끔 정리 (0) 2023.04.08 사이판 호텔 리조트 추천 리스트 (0) 2023.04.08 홍콩 여행 가성비 침사추이 주변 호텔 숙소 추천 (0) 2023.04.04 홍콩 여행 5성급 호텔 숙소 추천 리스트 정리 (0) 2023.04.03 다낭 여행 5성급 호텔 숙소 리조트 추천 완벽정리 (0) 2023.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