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이 더워지고 코로나로 멈췄던 해외여행이 다시 활성화되고 있어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고 계시는 분들을 많으실 텐데요, 오랜만에 떠날려니 금액이나 시간적 부담으로 아직 고민 중이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짧은 휴가로도 가성비있게 다녀올 수 있는 여름 해외 여행지 추천 리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괌, 사이판
- 오키나와
- 싱가포르
- 코타키나 발루
- 달랏1. 괌, 사이판
두곳 모두 북마리아나 제도에 위치하고 있고 직항으로 갈 수 있는 여행지로 4시간 30분이면 이국적인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장소입니다.
괌과 사이판은 비슷한 분위기와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고 두 고았다 무비자로 방문할 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과 가더라도 비자와 같은 귀찮은 준비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단위 여행객이 많은 곳인 만큼 리조트 내의 수영장과 같은 물놀이 시설이 잘되어있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 클럽 및 뽀로로 파크 등을 운영하고 있어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추억을 남겨 줄 수 있는 곳입니다.
2. 오키나와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오키나와는 더워지는 6월부터 10월까지도 해수욕이나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직항으로 2시간이면 만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코로나 관련 입국조건들도 모두 폐지되어 무비자로 편하게 방문할 있는 곳으로 시간과 비용의 부담을 줄이면서도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도쿄나 오사카와 같은 번잡한 도시가 취향이 아니신 분들도 오키나와의 한적함과 푸른 자연을 보시면 일본에 대한 마음이 달라지실 수 있는 공간으로 일본에서도 이국적인 정취와 본토와는 다른 문화로 다양한 매력이 있어 친구나 가족여행으로 추천드립니다.
3. 싱가포르
도시의 마천루와 머라이언 상의 도시 국가인 싱가포르는 연중 내내 여행하기 좋지만 6~8월은 건기에다가 싱가포르 그레이트 세일을 하는 기간이기 때문에 여름 휴가지로 제격입니다.
싱가포르는 도시국가이지만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진 곳으로 친숙하면서도 이국적인 매력이 있는 곳으로 대중교통이나 치안이 좋은 곳으로 여자들끼리 또는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에도 편하게 다녀올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짧은 일정으로도 싱가포르 대부분의 스폿을 방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으로 직항으로 6시간이면 만날 수 있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는 여행지입니다.
세련된 금융 도시의 매력과 다문화의 미식 문화,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의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여행지인 만큼 비용과 시간 부담 없이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4. 코타 키나발루
직항으로 5시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세계 3대 석양을 만날 수 있는 휴양지로 다양한 리조트와 시내 호텔등을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3월부터 9월까지가 건기로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고 해수욕이나 리조트에서 물놀이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으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키즈 클럽 및 어린이 풀장은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는 곳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코타 키나발루는 자연경관이 뛰어난 곳으로 호핑 투어나, 반딧불 투어 등으로 유명해 아이들을 데리고 여행을 가시더라도 즐길 거리가 많은 여행지입니다.
또한 물 위의 사원이라고 불리는 리카스 모스크나 매주 일요일에 열리는 선데이 마켓은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는 곳으로 3박 5일로도 충분히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5. 달랏
우리에게는 나 혼자 산다 팜유 세미나의 여행지로 유명해진 여행지로 연중 선선한 날씨를 가지고 있는 상춘의 도시로 기분 좋은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비가 가장 많이 오는 9월에서 11월만 피한다면 대부분 우리의 5월 같은 날씨로 호수와 정원, 폭포등의 청정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식비나 숙박비 부담도 적은 장점이 있는 가성비 여행지입니다.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곳으로 저렴한 그린피로 수준 높은 cc에서 편안하게 골프를 즐길 수도 있고 프랑스의 문화가 남아있는 건축물이나 활기찬 야시장을 즐길 수도 있는 곳입니다.
또한 직항으로 갈 수 있는 여행지로 1인당 가격이 십만 원대로 아이들과 가기에도 부담 없는 가격이고 친구들과 함께하기에도 시간이나 가격 부담이 적은 곳으로 2박 3일로도 충분하게 휴가를 떠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오늘 추천드린 곳들은 모두 직항으로 6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곳으로 최대 3박 5일로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는 곳들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하시는 분들은 야외 활동보다는 내부 수영장이나 시설이 잘 구성된 리조트가 많은 곳으로, 친구나 커플 여행으로 가시는 분들은 감성과 가성비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의 휴가를 추천드립니다.
오키나와 아이 동반 여행 리조트 호텔 추천 리스트(온나, 차탄 지역)
'해외여행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 휴가 일본 여행지 추천 리스트 총정리 (0) 2023.06.01 베트남 여름 휴가 해외 여행지 추천 리스트 (0) 2023.05.31 바르셀로나 여행 호텔 숙소 추천 리스트 총정리 (0) 2023.05.26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필수 쇼핑 아이템 추천 리스트 (0) 2023.05.25 홋카이도 여행 오타루 호텔 숙소 추천 리스트 총정리 (0) 2023.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