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일본의 오키나와는 일본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아직은 서늘한 날씨에 조금 더 따뜻한 남국의 이국적인 분위기의 여행지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오키나와 나하 시내의 가성비 호텔 숙소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 하얏트 리젠시 나하 오키나와
- Hewitt Resort Naha
- 알 몬트 호텔 나하
- 르 와 지르 호텔 나하
- 오키나와 히노 데 리조트1. 하얏트 리젠시 나하 오키나와
모노레인 마카시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의 국제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렌터카 없이도 나하 시내를 도보로 여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숙소입니다.
주변에는 돈키호테나 쇼핑거리가 있어 짐이 생기면 바로 숙소에 두고 나갈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저녁이면 주변이 포장마차 거리로 변신해 저녁을 해결하거나 맥주 한잔 마시기 좋은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체인 호텔답게 호텔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고 객실에서는 나하 시내를 조망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객실에는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씰리 침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욕실도 깔끔하고 관리되어 있어 가족여행이나 커플여해에 추천드립니다.
팁 - 객실에는 잠옷이 구비되어 있고 캡슐 커피머신이 준비되어 있음.
2. Hewitt Resort Naha
최근 새롭게 오픈한 호텔로 모노레일 아사토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공항에서도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신축으로 전체적인 컨디션이 깔끔하고 객실에는 다양한 어매니티와 커피 머신, 잠옷들이 구비되어 있어 객실 바닥은 카펫이 아닌 마루로 되어 있어 기관기에 민감하시거나 아이동반 가족여행객도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돈키호테나 국제 거리까지 도보 10분 정도 걸리지만 신축의 깔끔한 가성비 호텔을 원하신다면 충분한 가치를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팁 - 루프탑 수영장은 유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결제 다음날 오전 11시까지 이용이 가능.
3. 알 몬트 호텔 나하
겐초마에 역 나하 국제 거리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로 바로 앞에는 오키나와의 유일한 백화점인 류보 백화점이 있어 위치적 장점을 가진 호텔입니다.
객실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가성비와 편의성이 높은 곳으로 1박에 10만 원 미만으로 최대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객실은 작아도 알찬 구성으로 다양한 어매니티와 깔끔한 베딩으로 투숙객의 전체적인 만족도가 높아 친구와의 여행이나 커플 여행으로 추천드리고 욕실은 아담하지만 호텔 내부에 대욕장이 있어 다른 곳에서보다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팁 - 로비에서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아이스크림제공, 12층에는 세탁기, 전자레인지, 제빙기가 구비되어 있음.
4. 르와 지르 호텔 나하
국제 거리까지는 도보 2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한적하게 지낼 수 있는 곳으로 호텔 내에서 스파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숙소입니다.
객실에서는 바다를 바라볼 수 있고 정갈하게 정돈된 잠옷이 비치되어 있어 투숙하는 동안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하루 1번 사우나와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노천탕까지 준비되어 있는 곳으로 렌트가 부담되어 오너라 쪽으로 이동하지 못하시는 아이동반이나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객에게 추천드립니다.
호텔 식사 시 블루씰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고 있어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팁 - 호텔 1층에는 세븐일레븐과 다이소가 있어 소소한 쇼핑을 즐기기 좋음.
5. 오키나와 히노 데 리조트
모노레일 미카시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주변에는 다양한 편의점이 있고 국제 거리와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야외 풀장과 노천탕이 있어 가성비 호텔로 유명한 곳으로 객실에는 풀장이나 노천탕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수건까지 따로 비치해 두고 있어 투숙객에게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욕실까지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 전체적인 만족도가 높은 호텔입니다.
이곳은 조식 메뉴가 매일 달라지고 퀄리티가 높아 조식 이용객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고 만 12세 미만 아동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아이동반 가족이나 커플 여행에 추천드립니다.
호텔 1층에는 렌터카 사무실이 있어 미리 예약하지 못하신 분들이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팁 - 맥주와 아이스크림, 야식등을 무제한 무료 제공.
오키나와는 일본일들에게도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곳으로 본토와는 다른 색을 가지고 있고 미군 주둔으로 인해 음식 문화와 분위기가 많이 다르기 때문에 비행시간이나 더운 환경이 부담스러우시다면 가까운 오키나와로 미리 여름 여행 떠나 남국의 날씨를 느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오키나와 아이 동반 여행 리조트 호텔 추천 리스트(온나, 차탄 지역)
'해외여행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와이 신혼 여행 호텔 숙소 추천 리스트 정리 (0) 2023.04.11 오키나와 아이 동반 여행 리조트 호텔 추천 리스트(온나, 차탄 지역) (0) 2023.04.10 나고야 사카에 주변 숙소 호텔 추천 리스트 (0) 2023.04.10 괌 여행 호텔 리조트 추천 리스트 완벽 정리 (0) 2023.04.09 나고야 역 주변 호텔 숙소 추천 깔끔 정리 (0) 2023.04.08